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친구들과 떠나는 강릉여행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동해바다 강릉여행 하면 제일 먼저 머릿속에 

생각나는곳은 도깨비 촬영지인 방파제 입니다.


한창 도깨비가 끝난지 얼마 안됐을때는 

김고은과 공유처럼 사진을 찍을려고

줄을 서서 기다리는 관광객들이 엄청나게

많았었는데 요즘은 별로 없는거 같던데 

그래도 한번쯤은 가서 남자친구와 찍어보는것도

좋은 추억이 될거 같습니다.



그리고 강릉하면 유명한 중앙시장이 있습니다.

강릉여행을 가셨으면 꼭 드셔보셔야하는 

중앙시장하면 뭐니뭐니 해도 닭강정이겠지요


제가 닭강정을 참 많이 좋아하는데요 ㅎㅎㅎ

닭강정은 순살이고 뼈도 없고 달콤해서 

먹기 너무 편한거 같아요.


근데 제가 먹어본 결과로는 

어느지역을 가든 닭강정은 다 파는데

미세하게 맛에 차이가 있는거같아요.


매콤달콤 쫀득쫀득 너무 맛있어요 ㅠㅠㅠ



그리고 마지막으로 강릉여행하면 

수요미식회에 나온 맛집이죠

바로바로 초당순두부 집입니다 ㅎㅎㅎ


이곳은 점심시간이나 주말에는 정말 긴 줄이 있습니다.

웨이팅 장난없죠......그래도 한번 먹어보고 싶으신 분들은

참고 인내하셔서 먹어 보셔도 후외 없으실겁니다.


강릉에는 순두부집이 많습니다....

여러분들이 가고싶으신곳으로 가보세요 ㅎㅎ


이렇게 알아본 강릉여행 친구분들과 떠나셔서 좋은시간 보내세요






+ Recent posts